도시공원의 멋!
선/유/도 공/원

> 인천광역시>
바로가기
인천광역시 문화관광

2001년 11월 29일 작성
[사진설명] 인천광역시 중구 연안동 연앙부두전경


바다의 실크로드 인천

인천광역시는 항구도시로서 최근 중국과의 교역으로 활기찬 무역이 이루어지고 있는 도시이다. 신21세기 실크로드의 중심항으로 발돋음하고있는 항구도시 인천의 현재의 삶을 보여 준다.


인천광역시 중구로...

Today's Life Toaday's Travel


젊은이의 양지

신포동 로데오거리는 인천의 대표적인 패션거리로서 유명의류에서부터 초저가의류, 패션잡화, 악세사리등을 취급하는 상점이 로데오거리 양쪽에 줄지어 늘어서 있다. 또, 의류뿐만아니라 한식당에서부터 이태리, 프랑스, 일식당이 있어 볼거리, 먹거리가 풍성한 곳이다.



신포동로데오거리


월미도의 추억

월미도란 이름의 유래는 섬의 모양새가 반달의 꼬리처럼 길게 휘어져 있기 때문에 생긴 이름이다. 이 곳 월미도는 아름다운 이름에 반하여 아픈 상처들이 있는데 인천이 외세로부터 개항이되면서 일제강점기때에는 일본군의 군사기지가 되기도 하였고, 6 .25전쟁 때에는 인천상륙작전의 전초기지가 되었으며 그 후 미군군용지로 이용된 일도 있었다.

월미도...

문화... 오늘의 상품


철종외가

1853년(철종 4) 강화유수 鄭基世에게 명하여 건립한 것으로 후에 철종의 외척인 廉補吉이 살았었다. 건물은 원래 안채와 사랑채를 좌우로 두는 H 자형 배치였으나 행랑채 일부가 헐려져 지금은 ㄷ 자 모양의 몸채만 남아있다.


철종외가...
*.작업중인 샘플입니다! *__^
소구리쇼핑
환상의 디지털카메라! 빅세일!!!

모델명:삼성디지털카메라 1901-54
특징: 편리하고 좋아요!
가격: 300,000원

구매하기...

자연... 배너..


마리산의 전설

마리산은 높이 469m. 강화도의 최고봉이며, 산정에는 단군왕검(檀君王儉)이 하늘에 제사 지내기 위해 마련했다는 참성단(塹城壇 사적 136)이 있다. 본래 마리산이던 것을 일제강점기 때 일제의 민족말살정책에 의해 마니산(摩尼山)으로 바뀌어 불리다가 1995년 7월 27일 학계의 의견을 받아들여 머리, 으뜸, 최고의 뜻을 나타내는 마리산으로 개명하였다.


마리산...
*.작업중인 페이지입니다!


"우리나라 문화관광네트워크에는
휴머니즘이 있습니다"

지난기사보기 [1]


소구리홈 도움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