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문/화/지/도

> 인천광역시>
바로가기
강화 동막민박



상호명
강화 동막민박
대표자
박용민
업소구분
민박(일반형)
전화번호
032-937-3496
주소
  인천광역시 강화군 화도면 동막리
이동전화
016-480-3496
팩스번호
홈페이지
이메일
pro875@hanmail.net
요금
주말
주중
총 객실수
한실
양실
총 수용인원
130000원
130000원
3석
3석
40명
편의시설
  취사시설제공 수세식공용 공동욕실 음식미제공
부대시설
 


업소 자랑
갯내음과 시원한 바닷 바람, 황홀함을 선물하는 저녁 노을과 육지와 영종도 신 공항을 잇는 영종대교의 장관과 서해바다의 경치를 한눈으로 보실 수 있으며, 감나무로 둘러싸인 넓은 마당은 마치 시골 고향집에 온 것과 같은 푸근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한번 느끼면 절대 잊을 수 없어 다시 찾게 되는 여러분의 공간입니다.
동막민박은 독채형으로 운영되는데 방은 4개이며 넓은 거실과 주방으로 구성되어 있어, 15에서 20인 정도의 가족 모임이나 동창회, 30인 이상의 수련회나 엠티 등의 용도로 좋습니다.
거기에 TV가 설치된 넓은 거실과 취사 도구, 냉장고 그릇까지 완비된 주방, 샤워 시설이 완비 되어 있고 10대 이상 주차할 수 있는 주차장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경치도 좋고 모든 시설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성수기와 비성수기 때는 차이가 있으니 전화로 문의 하셔서 확인 바랍니다.


독채를 원하시는 분은 독채형(8인)-100,000 독채형(12인)-130,000
독채형(15인)-150,000 독채형(20인)-180,000 독채형(30인 이상)- 250,000입니다. 자세한 인원및 숙박비는 전화로 문의 하시기 바라며
예약은 1~2주전 전화로 하시면 되고 숙박비의 약 50%정도를 예약금으로
다음 계좌로 입금하시면 예약 완료 됩니다.
송금처----- 농협 [ 243052-52-051536 ] 받는 이 [ 김정님 ]
성수기와 비성수기때는 차이가 있으니 전화로 문의 하셔서 확인 바랍니다.
안내 전화는 032-937-3496 016-480-3496입니다.


찾아오는 길
[자가용이용]

1. 올림픽대로 공항으로 나가는 길 바로 오른편에 강화로 가는 제방도로 이정표가 보입니다.
김포 → 통진 → 강화대교 → 강화대교 건너자 마자 좌회전(해안도로) → 강화역사관 → 광성보 → 덕진진 → 초지삼거리에서 우회전 → 전등사 입구 → 함허동천 → 정수사 → 분오리 저수지 → 동막해수욕장 지나서 → 오른쪽으로 동막교회가 있는데 바로 옆이 동막민박입니다...

2. 초지대교를 건너는 길 (기존의 강화대교 건너는 길보다 20분 단축)
올림픽대로에서 강화행 이정표를 따라 제방도로 진입 → 김포지나 대곶, 강화방향 이정표 따라 대명리 → 초지대교 → 초지대교 건너자 마자 좌회전 → 장흥 저수지 → 함허동천 → 정수사 → 분오리 저수지 → 동막해수욕장 지나서 → 오른쪽으로 동막교회가 있는데 바로 옆이 동막민박입니다...





[대중교통이용]
1. 지하철 송정역에서 하차(김포공항 한 정거전) → 강화행 시외버스 승차 → 강화터미널(강화읍)에서 하차 → 온수리행버스 승차 → 온수리(전등사)에서 하차

2. 신촌에서 강화가는 시외버스 터미널에서 온수리행 직행이 있는데요.
마니산이 종착역이므로 온수리에서 잊지 않고 내리셔야 합니다.

신촌터미널 → 강화터미널 → 약 1시간 30분 소요
▷ 운행시간 : 04 : 40 ~ 21 : 30(10 ~ 15분 간격으로 운행)
▷ 탑승위치 : 신촌로터리에서 서강대학교 방면으로 약 400m거리에 있음.
▷ 경 유 지 : 신촌 → 김포공항 →(송정 지하철역) → 고촌 → 김포터미널 → 마송 → 강화




영등포 → 강화터미널(완행) → 약 1시간 40분 소요)
▷ 운행시간 : 08 : 45 ~ 22 : 00 (15분 간격으로 운행)
▷ 탑승위치 : 영등포 신세계 맞은편 약 120m 아래 고가차도 부근
▷ 경 유 지 : 영등포 → 양평동 → 김포공항앞 → 고촌 → 김포터미널 → 마송 → 강화

인천버스터미널 → 강화터미널(직행) → 약 2시간 소요
▷ 운행시간 : 05 : 30 ~ 21 : 30(15분 간격으로 운행)
▷ 탑승위치 : 관교동 신계백화점 옆
▷ 경 유 지 : 인천버스터미널 → 석바위(인천고교앞) → 제물포(남부역) → 송림동 -→ 가정동(콜롬비아 공원앞) → 서구청뒷편 → 검단사거리 → 마송 → 강화

부천터미널 → 강화터미널(직행) → 약 2시간 소요
▷ 운행시간 : 06 : 00 ~ 09 : 30(20분 간격으로 운행)
▷ 탑승위치 : 중동 LG아파트 앞 터미널
▷ 경 유 지 : 부천 → 소사(혜진 부페앞) → 부평(시장앞) 계산동(흥진아파트 앞) → 검단하거리 → 마송 → 강화

▷ 부천 : 부천터미널 → 강화터미널
▷ 안양 : 안양본백화점 → 강화터미널





# 추천드라이브코스1

* 김포 →누산삼거리(P자 좌회전) →대곶면 →대명포구 →초지대교건너(강화)→좌회전 →장어마을(좌회전) → 500m직진후 삼거리(좌:동검도/우:가천의과대학)우회전 →2km직진→가천의과대학지나 삼거리 나오면 돌다리방향으로 좌회전→길따라 직진→함허동천, 정수사 지나 동막해수욕장→해수욕장 지나1분거리(동막교회 옆)



# 추천드라이브코스2 - (2코스 강화대교 이용시 30분 가량 시간이 더 소요됩니다.)

* 강화대교 →갑곳돈대 →광성보 →덕진진 →초지진 →마부하이 →장어마을(죄회전) →500m직진후 삼거리(좌:동검도/ 우:가천의과대학)우회전 →2km직진→가천의과대학지나 삼거리 나오면 돌다리방향으로 좌회전→길따라 직진→함허동천, 정수사 지나 동막해수욕장→해수욕장 지나1분거리(동막교회 옆)



# 서울/일산방면 자유로/올림픽대로

* 경인고속도로 외곽순환도로 ▶ 김포IC →고촌 →김포 →누산삼거리(p자 좌회전) →대명포구 →초지대교건너(강화)→좌회전 →마부하이 →장어마을 →좌회전 →삼거리(좌:동검도/우:가천의과대학)우회전 →2km직진→가천의과대학지나 삼거리 나오면 돌다리방향으로 좌회전→길따라 직진→함허동천, 정수사 지나 동막해수욕장→해수욕장 지나 1분거리(동막교회 옆)



# 인천/경인방면

* 서인천IC →서구청 →검단 →양공우회도로 사거리(좌회전) →대명리 → 초지대교건너 (강화)→좌회전 →마부하이 →장어마을 →좌회전 →삼거리(좌:동검도/우:가천의과대학)우회전 →2km직진→가천의과대학지나 삼거리 나오면 돌다리방향으로 좌회전→길따라 직진→함허동천, 정수사 지나 동막해수욕장→해수욕장 지나 1분거리(동막교회 옆)



주변 볼거리
강화곤충농원
강화읍 국화리에 자리한 강화곤충농장은 수백, 수천 종의 크고 작은 곤충들을 만날 수 있는 곳이다. 책이나 사진으로만 보던 생소한 곤충들은 물론 눈곱만한 바구미부터 손바닥만한 나비까지 세상에 있는 곤충은 모두 만날 수 있다. 전시장을 둘러본 후에는 시청각 교육실에서 ‘곤충의 일생’이란 20분짜리 영화를 볼 수 있다. 각종 곤충의 성충 및 유충과 사육 용품도 판매하고 기르는 법에 대한 조언도 들을 수 있다. 곤충의 한살이를 살펴보는 생태 공부에 좋다. 개장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 매주 월요일은 쉰다. 관람료는 어른 2천원, 어린이 1천원.
문의 032-934-9405,
www.bugs2u.com

삼랑성과 전등사
강상면 온수리에 자리한 전등사는 삼국시대부터 조선시대까지의 유적을 담고 있는 삼랑성 내에 자리하고 있다. 삼국시대에 쌓았을 것으로 추정되는 삼랑성은 단군의 세 아들이 쌓았다고 전해지기도 한다. 공식적으로 남아 있는 삼랑성의 기록은 고려가 1259년에 이 성 안에 궁궐을 지었다는 것. 이후 조선시대인 1866년, 함대를 끌고 와 개항을 요구하는 프랑스와 치열한 전투가 벌어지기도 했다. 삼랑성 안에는 「조선왕조실록」을 보관하던 정족산사고와 왕실 족보를 보관하던 선원보각, 고려 왕실의 원찰인 전등사가 있었다고 전해지나 지금은 전등사만이 남아 있다. 전등사에는 보물 제178호인 대웅보전과 보물 제179호인 약사전, 보물 제393호인 범종을 비롯해 많은 문화재가 남아 있다.
문의 032-937-0125, www.jeondeungsa.org

정수사
강화의 호젓한 산길 정취를 맛볼 수 있는 정수사는 화도면 사기리에 자리하고 있다. 신라 선덕여왕8년(639년)에 회정대사가 마니산 참성단을 참배한 후 세웠다 전해진다. 지금 남아 있는 사찰은 조선 세종8년(1426년)에 함허대사가 중창한 것. 산자락이 흘러내리다 잠시 머문 좁은 땅에 지어진 사찰은 중앙에 대웅전, 왼쪽으론 약수터, 오른쪽으로는 요사채가 자리한 전형적인 산지가람의 형태다. 대웅전의 꽃병 문창살과 함허대사가 찻물로 사용했다는 약수를 마시고 대웅전 앞에 서서 마당을 바라보면 탁 트인 서해바다를 만날 수 있다.

분오리돈대와 동막리 갯벌
강화도 최남단에 자리한 분오리돈대는 세계 5대 갯벌의 하나인 동막리 갯벌을 내려다보고 있다. 분오리돈대는 조선 숙종 때 한양으로 이어지는 뱃길을 보호, 감시하고 강화 최남단을 방어하기 위해 쌓은 것으로 삼면이 절벽으로 되어 있다. 썰물 때 돈대 너머로 약 2천만 평의 갯벌이 속살을 드러내는 장관을 볼 수 있다. 맑은 날 이곳에서 바라보는 일몰도 장관이다. 가을철 동막리 갯벌에는 망둥어 낚시를 즐기기 위해 사람들이 많이 찾아온다.




숙박업소
    상호를 써주세요!  


숙박업소 목록보기 | 숙박업소 등록 | 수정하기 | 삭제하기


숙박에 대하여 궁금한 이야기 게시판




소구리 문화지도 자발적유료화 참여하기 *__^ 도/시/여/행
서/울/여/행